[EPL분석] 2월20일 맨시티 웨스트햄

포인트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EPL분석] 2월20일 맨시티 웨스트햄

만수관리자 0 1216

 2741a8a4f69daa6621a173feeb851f5e_1582047017_8235.jpg

토트넘 원정에서 패배한 이후 보름이 넘는 휴식기간을 보낸 맨시티. FFP 규정 위반으로 2년간 챔피언스리그 출전 금지라는 징계를 당할 위기에 처했다. EPL에서도 승점 삭감 징계를 받을 수도 있는 만큼 팀 분위기가 무척이나 어수선한 상황. FW 스털링,사네의 부상 공백에 DF 라포르테의 복귀가 계속 미뤄지고 있고 DF 진첸코는 출전정지로 인해 나올 수 없게 됐다. 1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리그 2위를 질주하고 있지만 리버풀과의 격차가 25점차로 벌어져 우승도 불가능에 가까워진 상태라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여러모로 어수선한 분위기에도 웨스트햄 상대로는 최근 10전 전승에 여러 차례 대승을 거두는 등 압도적인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웨스트햄. 브라이턴과의 홈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3-3 무승부를 기록하고 휴식기를 보냈다. 승점 24점으로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부상자들은 복귀했지만 FW 야르몰렌코 MF 안데르손,윌셔 등 핵심 자원들이 여전히 출전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 더불어 모예스 감독 부임 후에도 여전히 반등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 원정에서 3승3무6패로 고전하고 있고 맨시티 상대로는 최근 10연패를 당할 정도로 무기력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FFP 규정 위반으로 징계를 맞을 위기에 처한 맨시티.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웨스트햄과의 홈경기에 나선다. 강등권까지 추락한 웨스트햄이 핵심 선수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고 맨시티전 10연패로 무기력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어수선한 분위기에도 맨시티가 집중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맨시티가 징계 문제로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웨스트햄 상대로 최근 10연승에 압도적인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왔다는 점에서 감독 교체에도 반등하지 못하고 있는 웨스트햄 상대로 -2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맨시티가 웨스트햄 상대로는 대량득점을 통해 대승을 거둔 경우가 많았다는 점. 웨스트햄의 불안한 수비력을 고려할 때 2.5 기준 오버는 무난할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맨시티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0 Comments
제목